본문 바로가기
운동정보

인바디 체중계 추천 [ BEST 3 ]

by 지묭 2021. 3. 21.
728x90
반응형

집집마다 흔하게 있는 체중계 이제는 스마트 체중계가 그 자리를 대신하는데요 보건소나 헬스장을 가지 않아도 간단하게 몸의 체성분 측정을 할 수 있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중 주목받는 핫한 제품 BEST 3을 소개하겠습니다.

 


휴먼웍스 픽스 인바디 크리스탈 XSC-301

출처=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

 

  • 20가지 신체 정보 측정
  • 좌우 밸런스 측정 기능
  • 앱 연동이 간편하고 쉬움
  • 특수 전도성 필름으로 어느 곳을 밟아도 무게 측정 가능

 

크리스탈과 메탈 2개 타입으로 제작된 픽스 제품은 사용자의 디자인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제조 및 신체 분석기술 부분을 통과하였으며 인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안전 및 위생 검증을 마쳤습니다.

 

 

출처=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

 

총 20가지의 신체 정보를 측정할 수 있으며 날짜별 건강 리포트를 제공하여, 주, 월, 년 단위의 그래프로 신체 변화를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

운동선수 모드 기능을 제공하여 운동선수 및 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용자를 위해 더욱 정확한 신체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평형유지로 오차범위를 최소화한 고감도 측정 센서를 적용한 제품인데요, 하단에 체중계의 무게 중심과 무게 측정을 위한 고감도 측정 센서가 적용되어 오차범위를 최소화합니다.

 

저가형 칩셋 적용이 아닌 영국에서 제작된 고가형 칩셋을 사용하여 배터리 소모가 적고 끊김이 없는 강력한 블루투스 강도와 빠른 연결을 자랑하며 앱을 켜지 않아도 자동으로 기록을 업데이트해주는 편리한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가벼운 무게도 오차 없이 측정 가능하며 유아와 반려동물 무게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매틴 앳플리 스마트 T8

출처=앳플리 T8

 

  • 가장 인기 있는 인바디 체중계
  • 깔끔한 디자인과 간단한 작동방법 탑재
  • 정확성은 조금 낮지만 11가지 데이터 확인 가능
  • 앱 연동이 간편하고 쉬움

 

인바디 체중계 인기 브랜드 1위 앳플리 제품으로 수많은 리뷰가 증명하는 제품입니다.

 

총 11가지의 내 몸 데이터를 표준 데이터와 비교하여 그래프와 수치로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여 상세하게 일, 월, 년 단위로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출처=앳플리 T8

 

 

업계 최초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획득으로 검증된 정확성을 자랑하는 체중계로 효과와 정확성이 검증된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0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블루투스 설정에서 icomon을 등록하면 언제든지 자동으로 연결되는 정말 간편한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앳플리 T8은 AAA 배터리 3개로 하루 20초간 사용 시 412일 넘게 사용이 가능한 초 저전력 스마트 체중계입니다. 

 


매틴 앳플리 아이 그립 핸드 바 

출처=앳플리

앳플리에서 핸드바로 전신의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핸드바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아이 그립을 제작하였습니다.

 

아이 그립은 주파수 순환을 통해 데이터의 정밀성을 향상해 보다 정확한 체성분을 검사합니다.

 

출처= 앳플리

일반 4 점식 체중계의 경우 4개의 센서로 하체만 측정하여 전신 데이터를 추론하지만, 핸드 바가 적용된 아이그립은 총 8개의 센서를 이용하여 상, 하체 전신 데이터를 측정하며 부위별 데이터 확인도 가능합니다.

 

 

 

 

출처=앳플리

애플리케이션 연동으로 일, 월, 년 단위로 총 29가지의 내 몸의 체성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놀라운 스마트 체중계로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유아나 반려동물의 건강도 유아 측정 모드를 통하여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0 기능을 탑재하여 1번만 블루투스를 연동해 놓으면 추후 앱 실행 시,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앳플리 아이 그립 핸드바는 AAA 배터리 4개로 하루 20초간 사용 시, 약 300일 이상 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