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

관절팔팔 씨스팡 [ 관절건강 효과 ]

by 지묭 2021. 3. 22.
728x90
반응형

관절 팔팔 씨스팡

씨스팡 관절팔팔 초록입 홍합 추출오일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진 관절 팔팔 씨스팜은 모델 차승원 씨와 배우 심형탁 씨가 모델인 관절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팔팔 모델 차승원과 심형탁

국내 최초로 '관절의 기능성' 식약처 개별 인정을 받았으며 뉴질랜드산 초록입 홍합 추출 오일을 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기능을 개선하고 보호하며 향상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 팔팔 주원료 초록입 홍합이란?

초록입 홍합추출오일 복합물 설명

관절 팔팔의 주원료인 초록입 홍합은 천연 항염증제로 불리며,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의 오랜 먹거리로 오메가-3이 풍부하게 함유된 생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초록입 홍합 특유 효능에 대한 수많은 연구가 진행되었으며 얼마나 골관절염에 효과가 있는지 밝혀냈습니다.

 

초록입 홍합을 사용한 제품은 많지만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는 추출한 오일 형태뿐인데요, 친환경 초임계 추출 공법을 사용하여 유효성분 3.5%만 추출하여 관절 팔팔에 담았습니다.

 

뉴질랜드산 초록입 홍합 함유

뉴질랜드의 엄격히 규제 및 감독하에 청정 해안지역의 초록입 홍합을 사용하였으며 24시간 이내 신속하게 제조하여 자연이 주는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여, 산패를 억제하고 유효성분을 안정화시켰습니다.

 

 

관절팔팔

골관절염은 관절연골의 변성에 의해 일어나는 질환으로 지속적인 물리적 부하에 의한 정상 연골 손상이 골관절염 기전의 시작입니다.

무릎관절염의 대표적 증상

과거에는 단순히 나이가 들어서 발생하는 노화현상으로 생각하여 '퇴행성관절염'이라고도 하였으나 현대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초록입 홍합 오일 추출물은 이런 골관절염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인 연구결과가 있으며 다른 오일의 1/100의 양으로도 더욱 좋은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효능이 입증된 식품입니다.

 


관절 팔팔 주성분 초록입 홍합 추출 오일 연구

주성분인 초록입 홍합 추출오일 복합물은 국내 7개 대학에서 시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의 개선을 확인하였습니다.

 

관절팔팔 주원료 초록입 홍합 추출오일 연구결과

초록입 홍합 추출 오일을 2달간 섭취하게 한 결과 통증과 관절 기능이 4주 후에 무려 약 57%가 개선되고 8주 후에는 무려 90%나 개선될 정도로 아주 놀라운 효과를 보였습니다.

 

 

관절 건강을 위한 선택 관절 팔팔

관절팔팔

 

관절 건강을 위해 초록입 홍합 추출 오일이 함유된 관절 팔팔을 섭취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