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정보

구전 녹용 가격 효능

by 지묭 2021. 3. 25.
728x90
반응형

구전 녹용

구전녹용 전속모델 임영웅

예로부터 사슴의 뿔을 말린 약재로 사용되어온 녹용은 건강에 매우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용에 함유된 수많은 유익한 성분들로 인해 한약재로 사용되며 건강 증진에 있어 훌륭한 식품 중 하나인데요, 일반적으로 녹용은 달여먹으면 좋으며 녹용에 함유된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은 지친 몸을 회복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최근에는 아바이크산 녹용으로 달여 만든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하는 구전 녹용 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러시아 아바이스크 고품질 녹용

출처=구전녹용 러시아 사슴

예로부터 '원용'이라 불리는 러시아산 녹용 중 가장 비싼 분골과 팁까지 통째로 달였습니다. '최고의 재료가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구전 녹용은 타협하지 않고 귀하게 만들었으며 고품질 녹용의 힘을 북돋아주는 국내산 재료를 더해 황금배합비율로 달인 제품입니다.

 

출처=구전녹용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의 사슴들은 무려 영하 30도 추위에도 버티는 강인한 생명력과 마랄 사슴 종의 타고난 우수함 그리고 자유로운 방목 환경에서 나고 자랍니다.

 

아바이스크 산 녹용의 경우 골밀도가 매우 우수하며 양분의 저장량도 많으며 골수가 충만하고 영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황금비율 배합 구전 녹용

구전녹용-제품사진

평각한방연구소가 찾은 황금비율 배합을 통해 각 재료들은 구전 녹용으로 재탄생하였는데, 러시아산 최고급 원용과 전국에서 엄선된 국내산 천연재료의 이상적인 조화를 만들기 위해 수천 번의 실험과 연구 끝에 구전 녹용이 탄생하였습니다.

 

자연에서 태어난 성분만 넣은 제품으로, 제품의 점도를 인위적으로 높이기 위해 첨가하는 증점제는 물론, 맛을 내기 위한 각종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아카시아 벌꿀, 대추 등 천연재료만을 첨가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출처=구전녹용

 

엄선된 국내산 천연재료로 숙지황, 당귀, 황기, 천궁, 작약, 삽주, 복령, 감초, 산약, 황정, 맥아, 맥문동, 대추, 생강, 길경, 홍삼, 오미자 추출액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전 녹용의 깐깐한 제조 과정

출처=구전녹용

구전 녹용은 재료 선별부터 출하까지 깐깐하게 친환경 위생적인 제조과정을 거칩니다.


안심하고 먹는 구전녹용

출처=구전녹용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생산설비시스템으로 관리감독합니다.

 

 


구전 녹용 가격

구전녹용 가격은 순 60ml, 30포 가격 180,00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