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

고혼진 화장품 가격 [중고 가격]

by 지묭 2021. 2. 23.
728x90
반응형

고혹적인 피부의 시작 고혼진 

고품격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을 아시는지요?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가지기 위한 마음은 나이가 들면서 더욱 절실해 지죠 건강하고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분들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람과 후천적인 관리를 통해 노력으로 유지하는 사람 등 다양한데요 이런 고민에 도움이 될만한 고혼진 화장품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의 피부는 20대중반을 넘어가며 노화가 진행되며 점점 가속화되기 때문에 피부건강은 20대부터 관리를 해야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우리나라는 중, 장년층인 4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우리 피부의 세포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반 이후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그 능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젊고 투명한 피부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입니다.

 

 


고혼진 전속모델 배우 이민정

고혼진 시간으로 산다는 것

고혼진 화장품은 가격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화장품인데요 가격만큼이나 성능이 좋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 씨가 사용하며 그 효능이 입증된 프리미엄 화장품입니다.

 

이민정씨가 인터뷰에서 밝힌 고혼진의 좋은점으로 "탄력적인 면에서 굉장히 좋아졌어요" 라며 "이렇게 피부를 만져보면 탱탱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라며 피부톤도 균일하게 밝아져서 더 귀한 느낌도 난다고 알렸습니다. 이민정씨는 고혼진을 쓰면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혼진-메이킹-인터뷰

이민정씨는 삶의 모토가 스스로 힐링하고 치유하는 삶을 살자 이며 본인과 너무 잘 맞다고 밝혔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노벨 사이언스에서 인정

고혼진 베스트브랜드 대상

고혼진 화장품 회사의 정식 명칭은 (주)고혼진 리퍼블릭으로 뷰티와 과학을 결합시켜 효과가 아주 좋은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어 노벨 사이언스에도 등재되었다니 정말 대단한 화장품입니다. 노벨 사이언스는 과학 기술지로 스웨덴의 노벨재단에서도 인정하는 공신력 있는 포럼으로 유명하죠 이 사이언스지에 우리나라의 고혼진 리퍼블릭이 뷰티 분야의 기술을 뛰어 올린 자랑스러운 회사로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도 인정한 고혼진

고혼진은 사포닌 최종 대사물질인 Compound-K, RG3의 최적 함량으로 흡수율을 높인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과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등 최신 원료를 완성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두바이 등 세계 각지에서 아주 높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며 2018년 품질 혁신 대상 및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을 하며 2018-2020년 3년 연속 품질혁신 대상 수상을 하는 등 기술력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 세계로부터 인정받아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혼진 화장품을 찾게 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은 과학의 발전으로 자연의 섭리라고 여겨왔던 노화를 거스르는 시대입니다. 고혼진은 화장품과 과학의 만남으로 뛰어는 기능성 화장품을 탄생시켰습니다. 더욱더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위해 투자하는 것은 어쩌면 이제 당연한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더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고혼진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에 가깝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크림-마스크팩-스킨에센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의 가격은 30~50만 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트로 구매시에 가격은 50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트 구성으로는 뉴트리션 크림과 뉴트리션스킨에센스, 고혼진마스크팩, 스킨에센스, 크림 샘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경우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이라 상당한 가격에 부담이 되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고혼진은 2+1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공동구매를 통해 한세트를 30만원 초반정도에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1:1 개인상담과 1661-34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고혼진


고혼진 화장품 중고 가격

중고나라에서 판매되는 고혼진 크림+에센스 가격이 29만 원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의 경우 330,000원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

 

중고 가격이 아닌 정식 가격은 고혼진 해당 홈페이지 1:1 상담과 1661-3429번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