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

에버콜라겐 [김사랑 콜라겐]

by 지묭 2021. 2. 23.
728x90
반응형

 

 

에버 콜라겐 피부 건강을 위한 섭취

출처=에버콜라겐

 

많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 자기 관리를 하며 자신을 스스로 챙기는데요 피부건강하면 떠오르는 생각은 당연 콜라겐입니다. 김사랑 콜라겐으로 알려진 에버콜라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콜라겐은 결합 조직의 주성분이며 뼈와 피부에 주로 있지만 관절, 각 장기의 막, 머리카락 등 우리 몸 전체에 분포되어 있는 성분인데요 전신 단백질 성분 중 25~35%를 차지하며 특히 피부 진피층의 약 9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에버콜라겐 코큐

 

출처=에버콜라겐

 

에버콜라겐은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을 인정해준 제품이며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입니다 피부건강에 중요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것이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적용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들며 급격히 감소하는 콜라겐 양

출처=에버콜라겐

 

우리의 신체는 나이가들며 노화 속도가 가속화되어 평균 40대 이후부터 신체의 콜라겐 양이 급격히 감소하게 됩니다. 따라서 외부로부터 콜라겐 섭취가 정말 중요하며 콜라겐 섭취는 40 대가 아닌 20대부터 꾸준한 섭취를 해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제 우리나라의 평균 기대수명은 100세에 이를 정도인데요 오랜 세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며 늙어가는 게 많은 사람들의 바람이 아닐까요? 

 

 


대한민국 1등 콜라겐 에버콜라겐

출처=에버콜라겐

 

대한민국 No1 이라는 뉴트리 에버 콜라겐은 판매량, 생산량, 브랜드 인지도, 재구매율, 소비자 만족도 모두 1등 콜라겐 제품의 위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에버콜라겐의 효능은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인체적용 시험 결과 6주 후 결과는 피부의 보습이 개선되었으며 12주 후에는 피부의 탄력이 높아지고 눈가 주름이 개선되었으며 피부 거칠기와 총체적 피부 탄력이 개선되었을 정도로 많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에버콜라겐

주원료로 스위스산 비타민D를 포함하고 있는데 내부에서 업무하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D가 1일섭취량 100% 함유되어 있으며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효과를 주는 영국산 비타민C 120mg 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오틴과 유해산소로부터 우리몸을 보호하는 셀렌의 함유까지 피부건강에 중요한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콜라겐이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모든 콜라겐이 건강기능식품이 되는 것은 아닌데요, 건강 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일정 절차를 거쳐 만들어지는 제품으로서 인정 마크가 있습니다. 피부 건강을 위해 꼭 잘 확인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