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3

by 지묭 2021. 2. 26.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알아보기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며 운동을 병행하면 다이어트가 보다 더 효과적인데요 많고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 중 많은 후기를 가지고 있고 인기가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 TOP3을 선정하였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꼭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며 섭취하셔야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입소문 난 다이어트 보조제 3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순위3. 디제로킹 다이어트 보조제

백종원의 와이프 소유진다이어트로 유명한 디제로킹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디제로킹 다이어트 보조제는 현영의 몸매 비결로도 알려진 제품인데요 디제로킹의 성분으로는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시서스 추출물'(CQR-300)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출처=디제로킹
디제로킹-성분

 

이성분은 유럽 식품안정청에도 등재된 유명한 성분으로 섭취 시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많은 연구결과를 통해 입증된 성분입니다.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소유진씨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소유진-디제로킹 다이어트

 


순위2. 베라핏 다이어트 보조제

 

배우 오나라씨의 몸매의 비결이 바로 베라핏 다이어트인데요 베라핏 다이어트 보조제에는 콜레우스 '포스리'라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나라-베라핏다이어트

 

이 원료는 인도의 4000년이라는 정말 긴 역사 동안 이어져온 건강요법인 천연 식물로 유명한 아유르베다 천연 식물을 사용하여 만든 것인데요 여루연구를 통하여 과체중 여성들로 실험한 결과에서 꾸준히 섭취 한것 만으로도 체지방이 감량하는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콜레우스 기능은 인정받아 다이어트 원료로서 점점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보조제에는 이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베라핏-성분

 


순위1. 칼로커트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1위는 하정우와 이보영이 선택한 칼로커트 입니다.  칼로커트 다이어트는 가장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배우-이보영

수많은 후기가 칼로커트의 인기를 증명해주는데요 이보영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칼로커트를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했을 정도며 F(x) 출신 가수 루나의 다이어트 비결도 바로 칼로커트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칼로커트의 성분은 기능성 원료인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는데 인체 적용 시험이 통과되었으며 우리몸에 쌓여있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해주며 항산화 작용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칼로커트는2012년부터 9년 동안 무려 누적 판매 4700만(47,000,000) 만포라는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칼로커트는 가격을 공개하지 않는 제품으로 칼로커트 공식 홈페이지에 1:1문 의상 담을 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