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연예인 몸

방탄소년단 정국 운동으로 다져진 몸 ( BTS 정국 몸 )

by 지묭 2021. 1. 21.
728x90
반응형

K-POP을 전 세계로 널리 알려준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운동사랑이 대단한데요 멤버들 중 유독 돋보이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촬영 중이나 휴식 중이나 어디 가서도 틈틈이 짬나는 시간마다 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 노력이 대단합니다

 

 

초창기에는 그저 마르기만 한 모습에서 근육질이 되었네요!

 

 

선명한 복근과 외복사근이 보이네요 복근 라인이 이쁘네요

 

 

조명을 받아 더욱 파여 보이는 복근 모습입니다

 

 

런닝맨 촬영 때 정국의 복근이 고스란히 드러났죠ㅎㅎ

 

 

 

 

복근이... 어마어마하군요 

 

 

워후... 복근 라인이..ㄷㄷ 수많은 아미들의 여심을 사로잡았을 거 같네요ㅋㅋㅋ

 

팔 굽혀 펴기 자세가 상당히 좋네요ㅎㅎ 이두박근까지 자랑하는 정국! 알통을 보아하니 팔운동을 열심히 한 거 같네요!

옆에서 지민 놀라는 표정이 귀엽습니다ㅋㅋㅋ

 

 

등 운동 렛 풀다운을 하는 모습이네요 자세가 좋아 보입니다 상체 전면과 후면을 골고루 운동하는 것 같네요!

맨몸 운동하는 정국 어려운 어려운 동작을 가볍게 해내는 게.. 정말 꾸준히 운동해온 것을 증명해주는 짤입니다

 

 

정국의 삼두를 확인할 수 있는 짤입니다 두툼한 삼두가 증명해주네요 팔 운동과 가슴 운동을 열심히 했다는 게 보입니다 후면 삼각근도 까꿍 하고 있네요

 

수영장에서 보여주는 상체탈의 모습ㅎㅎ

 

케이블을 이용해 어깨 운동을 하고 있네요 저는 처음 보는 운동기구네요ㅎㅎ 케이블 숄더 프레스로 이름 붙여야겠습니다ㅋㅋ

 

으쓱으쓱 하는 게 승모근 운동으로 슈러그를 하는 듯 보입니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 매달려서 행잉 레그 레이즈 하는 정국... 이 모습은 진정한 헬창의 모습인데..?! 매달리고 싶은 욕구를 참지 못하고 턱걸이까지 하는 그는 진정한 헬창이 되었군요....ㅜㅜ

 

그래그래 훌륭하다! 크 헬창의 마인드야 짬날 때마다 운동하기 아주 좋은 자세군요ㅎㅎ!

 

스쾃 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지민ㅋㅋㅋ 맨몸 스쿼트 중이네요 정말 어디서든 운동하는 모습 헬창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ㅋㅋ

 

원투 원투 복싱도 상당히 좋아하는 거 같아요

원 투 스윽 숙이고 원 투 뜨리 어퍼ㅋㅋㅋㅋㅋ

 

어깨 운동 중인 모습 표정에서 진지함과 고통이 느껴집니다 덤벨 프런트 레이즈를 수행 중인 모습입니다 

 

그래 진정한 헬창의 자세구나... 백으로 수행하는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크 이 모습에 군 시절 훈련소에서 야삽으로 사레레 하던 때가 생각납니다.. 진정한 헬창 정국..

 

친업 하는 정국!

오... 그래 하체도 열심히 하는군요 항상 운동하는 모습에서 항상 지민이 빠지지 않네요ㅎㅎㅎ 지민 스쿼트를 수행 중인 정국 고관절을 잘 사용하는 듯합니다 이로써 상 하체 전신을 다 운동하는 게 증명되었네요 훌륭합니다 헬창이구나! 정국!!!

 

역시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정국이었습니다

달리는 것도 멋있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