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연예인 몸

연예인 몸짱 남다른 피지컬 줄리엔 강 ( 줄리엔 강 어깨넓이 )

by 지묭 2021. 1. 14.
728x90
반응형

줄리엔 강 ( Julien kang ) 1982년 4월 11일 프랑스령 섬 출생이며 부산이 고향인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혼혈입니다 

 

 

첫째 형인 데니스 강 입니다 데니스 강은 과거 격투기 미들급 세계랭킹 2위까지 올랐던 유명한 격투가입니다

안타깝게 그 당시 한 수 아래로 평가받던 추성훈에게 패하며 내리막길을 걷게 되었죠.. 

 

 

어딘지 모를 바다 위 요트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남다른 피지컬 때문에 뭘 입어도 멋짐이 폭발하네요....ㅋㅋㅋㅋ

 

 

정글의 법칙에서 탈의한 줄리엔 강

 

 

케이블 크로스 오버를 하고 있는 모습의 줄리엔강 몸이 어마어마하네요 체지방률이 아주 낮아 보이네요 선명한 복직근과 외복사근이 이를 증명해 주고 있는 듯합니다

 

 

 

.......?!?!?! 가방끈이 내려오지 않는 어깨의 표본.... 저런 어깨면 어떤 가방이라도 문제없을 듯합니다..ㄷ.ㄷ

줄리엔강의 남다른 어깨는 너비가 자그마치 58cm인데 대표 몸짱 연예인 상추가 줄리엔 강을 보고 일반 사람보다 뼈가 하나 더 많은 사람 같다고 말하며 일반적인 사람 피지컬이 아니라고 말한 적 있습니다한국 남자 평균 어깨너비는 43~44cm 정도라고 하네요 ( 48cm 이상이면 상위 5% 라고 합니다 ) 그나저나 저 사진 속 깨알 같은 덤벨을 들고 있는데 등산하는데... 덤벨;;?! ㄷㄷㄷ 생각지도 못한 덤벨을 산 정상 사진에서 보게 되네요..ㅋㅋㅋㅋ

 

 

;;;이 사진을 보고 급히 따라 해 봤습니다 ㅇ.ㅇ;?.. 이게 되는 동작인가요? 저는 안 되는 동작이네요..ㅜㅜ.. 그 와중에 성난 등근육이 예술이네요 셀카 찍는 줄리엔 강ㅎ.ㅎ

 

 

크로스핏을 하고 사진 찍고 있는 줄리엔 강이네요 여러 운동 유투버, 운동인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피지컬... 크 골격 자체가 그냥 차원이 다르다는 걸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같이 사진을 찍은 분들도 결코 작은 체형이 아닌데도 말이죠.. 비교샷을 보고 나니 정말.. 더 어마어마하다는 걸 깨닫게 되네요...ㅋㅋㅋㅋ

 

유투버 말왕님과 찍은 사진ㅎ.ㅎ 말왕님도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계시지만 줄리엔강 옆에서 니 상대적으로 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피트니스 선수들보다도 골격만큼은 압도해버리는 줄리엔 강.. 황철순 선수가 작아 보일 정도니ㅋㅋㅋ 정말 큽니다

 

역시.. 잘생기면 운동 금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