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연예인 몸

이시영 몸매 '스위트 홈 이시영 믿기지 않는 등근육'

by 지묭 2021. 1. 11.
728x90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에서 핫 인기몰이 중인 호러 드라마 스위트홈

서이경 역을 맡은 배우 이시영의 엄청난 근육질 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극 중 특전사 출신의 소방관 이경은 남편과 사별한 후 그린홈에서 혼자 지내고 있으며 위협이 닥칠 때마다 가장 먼저 몸을 던지고 상황 판단 역시 누구보다 빠르며 생존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그린홈의 리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면 측면이 분리되는 저 삼각근과 따로 분리되는 팔근육.. 얼마나 혹독한 관리를 한 것일까요?

 

 

?!?! 뒷모습 보이시나요? 정말 어마어마한 근육을 보여주는 컷입니다 이렇게 몸 좋은 여배우는 이시영이 유일한 것 같네요 저 중앙 등줄기.. 승모근과 허리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케 하는 저 빗살무늬의 기립근.. 자글자글 갈라지네요 정말 여전사라는 말이 어울리는 배우네요 과연 촬영 당시의 이시영의 체지방률은 얼마였을까요?

 

이시영의 등근육신 촬영 당시의 인바디상 체지방률은 자그마치 9.8%입니다... 9.8%?!?! 여성의 체지방률이 9.8%라는 것은 정말 어마어마한 수치인데요 당장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도 되는 체지방률을 보이고 있네요 체지방률 대비 근육량도 정말 높은 편인데요 55.3kg의 체중에서 체지방률 9%대에서.. 27.7kg의 근육량(골격근량)을 보유하고 있으니 신체 구성성분의 50% 이상이 골격근량이라는 말이 됩니다..ㄷㄷ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물론 인바디는 인바디일 뿐 인바디를 떠나 보여주는 배우 이시영의 몸은 어마어마합니다

 

 

 

보정 하나 없는 이시영의 등근육.. 정말 엄청난 운동량과 식단을 장기간 소화해내야 이런 몸을 만들 수 있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촬영장 에서 촬영을 위해 수시로 펌핑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이시영은 훌륭한 복근을 소유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여성의 몸에서 저 정도의 복근이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거죠?!ㄷㄷㄷ

달리기 11km 완주... 아니 무슨 마라톤 연습하나요..? 11km....ㄷㄷ 저는 5km만 뛰어도 헥헥되는데..ㅜㅜ 부끄러워지네요.. 여배우에게 자극받게 됩니다...ㅋㅋㅋ;;  달리기 11km 뛰고 다음 스케줄로 PT샵으로 향해 운동하는 이시영...?! 응..?ㄷㄷㄷ 태릉선수촌 훈련을 방불케 하는 운동량... 여배우 맞나요..?;;

 

 

 

이시영은 팔 굽혀 펴기를 1~2개밖에 할 수 없었는데 운동을 통하여 100개 200개도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한 것일까요.. 많은 사람에게 엄청난 자극을 주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시영의 몸은 단기간에 만들어진 게 아닌데요

 

 

과거 이시영은 신인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48kg급에 출전하여 우승을 하며 국가대표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여배우가.. 복싱대회 우승..?! ㄷㄷㄷ 아무리 정말 정말 대단하네요 싸우면 1초 컷 날것 같....ㅅ

 

 

자기 관리가 정말 철저한 여배우 이시영... 김종국 이후로 처음으로 여배우는 이시영 팬이 됐습니다..ㅋㅋㅋ

결혼 후 출산하고 현재 애기 엄마인데.. 정말.. 대단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