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연예인 몸

모델 배정남 몸 근육 (미운오리새끼 미우새 배정남 몸매 )

by 지묭 2021. 1. 19.
728x90
반응형

현재 미우새에 출연 중인 모델 배정남은 오랜 기간 모델 활동을 해오며 몸 관리도 꾸준히 하여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죠!

과거 사진부터 시작합니다

 

 

배정남도 외배엽에 가까운 체형인 거 같네요 얇은 손목을 타고났으며 쇄골 길이도 좁아 보입니다

 

 

복근 모양이 이쁘게 대칭 미를 이루네요 타고난 모양이 부럽네요

 

 

장발일 때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가 매력적입니다 폭포수를 즐기고 있는 모습

 

화보 촬영 사진인데 보정이 된듯한 사진입니다

 

 

장발일 때 간지가... ㄷㄷ 이런 몸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몸이라고 생각합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흔히 말하는 잔근육질 몸매라고 하죠 배정남은 유독 가슴이 많이 발달한 거 같네요 가슴라인과 복근 라인이 이쁜 몸 같습니다

과거 사진으로 보이는데 담배를 물고 있네요.... 

 

 

 

상체에 비하여 하체의 발달도는 아무래도 조금 부족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최근 미우새에서 운동하는 모습!

 

공중에 안 보이는 무언가를 밟고 턱걸이는 하는듯한 모습이죠 보통의 턱걸이와는 다르게 코어에 더 많은 힘이 들어가는 변형된 동작을 수행 중이네요 대단합니다! 가로본능 자세도 몇 초를 버티네요 코어 힘이 굉장히 좋은 거 같아요!

 

 

 

 

운동을 웬만큼 해도 하기 힘든 가로본능 도전.. 대단합니다 배우 권상우가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보여줘 유명해진 코어운동 드래건 플래그(드래곤플라이 스탭)! 아주 안정적인 자세로 수행하는 게.. 하루 이틀 운동한 게 아니라는 걸 증명해 주네요! 정말 대단한 수행능력입니다!

 

 

배정남은 미우새에서 흔히 보기 힘든 애니멀 플로우라는 동작도 잘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단순히 외적으로 보이는 몸을 만드는 게 아닌 기능적인 운동을 많이 하고 기능적인 운동을 통해서 멋진 몸을 만들었다는 것을 증명해 주네요 애니멀 플로우의 경우 신체의 밸런스, 균형감각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하는 운동이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