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연예인 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의 비밀? "따라하기 힘들어요;;"

by 지묭 2021. 2. 7.
728x90
반응형

1. 비 ( 정지훈 ) 식단

남자 연예인 대표 몸짱으로도 유명한 비! 과거 가수시절부터 할리우드, 현재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몸 관리를 해온 비의 식단은?!

탄, 단, 지 조합에 식이섬유를 챙기는 식단이네요 이거 다 먹어도 칼로리가 얼마 안 될 거 같은데... 저는 못할 거 같습니다...ㅋㅋㅋ

 

 

2. 강민경 식단

 

골반으로 유명한 강민경! 이렇게 먹고 연예인 스케줄이 가능한지 정말 궁금하네요;; 탄수화물 비중이 높은 식단이네요

 

3. 박보람 식단

엄청난 감량에 성공한 박보람! 총 5끼를 나눠서 먹네요 극단적이지 않고 영양소 밸런스가 아주 훌륭한 식단인 거 같네요! 3시간 간격으로 식사를 하는 박보람! 탄, 단, 지 조합이 좋으며 건강하게 32kg을 감량했다고 생각합니다

 

4. 소유 식단

 

저녁에 김밥 3개는 김밥 한 줄 중 3개일까요..? 소 유또 한 극단적인 식단을 보입니다

 

5. 아이유 식단

 

 

 

 

아이유의 경우 다이어트에 돌입하면 식단이 정말 극단적인데요 평소 마른몸을 유지하는 게 납득이 가는 식단입니다

개인적으로 따라하는걸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6. 수지 식단

 

 

강민경 식단이랑 비슷해 보입니다

 

7. 에일리 식단

하루에 딱 500kcal 만 먹었다는 에일리! 실제로 한 끼에 닭가슴살 100g과 야채나 과일 한두 개만 먹었다네요 

정말 독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는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8. 박신혜 식단

마찬가지로 극단적인 식단

 

9. 강소라 식단

야식을 절대 먹지 않는다는 강소라의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고구마와 떡으로 탄수화물보충을 하고 아몬드 호두 블루베리 잣 등으로 지방과 황산화성분을 섭취하는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