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몸

직장인 운동 유투버 지피티

by 지묭 2021. 1. 19.
728x90
반응형

 

직장에 다니며 운동 유투버를 병행하는 지피티라고 아시나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 동기부여를 주는 분이시죠 운동에 관심이 어느 정도 있고 운동에 대한 정보를 유튜브에서 보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보셨을 겁니다!

 

최근 볼 빨간 라면연구소에서 촬영을 하게 되면서 김종국과 만나게 되었는데 가슴이 웅장 해지는 장면이네요ㅎㅎ

지피티가 가장 만나고 싶은 연예인으로 김종국을 뽑았었는데 저는 공감합니다ㅎㅎ 운동인이라면 김종국을 한 번쯤은 만나보고 싶을 겁니다ㅋㅋㅋ

 

운동 경력은 2020년 기준으로 햇수로 7년 차며 처음 운동을 시작했을 때 키 182cm에 몸무게 64kg, 골격근량 31kg으로 엄청 마른 몸이었죠 보디빌딩 대회도 꾸준히 나가고 있으며 첫 대회 때 병풍 신세가 되었던 것에 충격을 받아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등과 하체가 강점이며 가슴, 어깨가 약점이라고 밝혔으며, 3대 총합은 550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지피티의 직업이 나오는데 바로 건설현장에서 일을 한다고 합니다 밥 먹을 시간도 없어서 프로틴 바를 들고 다니면서 현장을 옮겨 다닌다고 하네요 운동 끝나고 하루 일과를 마치면 하루 4-5시간 정도를 잔다고 합니다 몸을 만드는데 운동, 영양, 휴식 이 3박자가 잘 맞아요 몸을 만드는데 잠을 줄이면서 까지 대단한 열정이네요... 많은 직장인 분들이 지피티라는 운동 유투버를 통하여 많은 동기부여와 자극을 받는 거 같아요!

 

 

 

 

 

많은 사람들에게 열심히 사는 모습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직장을 다니면서도 꾸준히 노력을 하면 건강하고 강인한 몸을 만들 수 있다는 걸 증명해준 참 대단한 유투버입니다! 

 

운동뿐만 아니라 먹방과 다른 여러 가지 콘텐츠도 많이 하며 긍정적이고 많은 웃음을 전해주는 유투버 지피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