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정보

삼천리 자전거 타고 출퇴근 하기 ( 직장인 자전거로 출퇴근 )

by 지묭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출퇴근은 자전거! 오늘도 역시나 자전거를 타며 주변을 돌아다녀 봤습니다.

가볍게 페달을 밟으며 주변 경치를 구경하며 머릿속을 비우고 라이딩을 즐겼네요ㅎㅎ

 

대구 수성못 수성호텔 쪽 모습입니다. 

 

산책로에는 조명이 길을 안내해 줍니다ㅎㅎ

 

자전거로 한번 천천히 가는 중이에요ㅎㅎ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코로나 여파로 인해 조용하네요..ㅜㅜ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잡고 있어요ㅎㅎ

 

그냥 달립니다... 조용한 이곳에서 홀로 달려봅니다~~

 

??? 아니..... 달이 지구로 추락한다는 뉴스를 보진 못했는데.. 여기에 떨어졌군요... 

음... 진짜 달이네요ㅎㅎㅎ 물가에 비친 달도 보이네요~

 

 

 

 

저 물가에 비친 조명이 물살에 의해 차르르르 날리는 모습이 아름다웠어요ㅎㅎ

영상으로 한번 보실까요~?

 

 

오늘도 머리를 비우고 그렇게 퇴근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