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정보

헬스장 가방 어떤 가방이 좋을까? 운동 가방 추천(헬스장 가방 추천)

by 지묭 2020. 12. 18.
728x90
반응형

헬스장 가방 어떤 가방이 좋을까요~?

헬스장 가방을 추천 합니다!

옆으로 매는 크로스백? 아니면 백팩? 크로스백의 경우 무게가 늘어나면 한쪽 승모근에 많은 부하가 걸려 자세가 삐뚤어지고 자꾸 반대로 바꿔 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헬스장 가방은 바로 이겁니다!

 

짠!!

이런 가방 본적 있으신가요?ㅎㅎ 헬창이라면 한 번쯤은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생소하신가요? 이 가방을 구입하기 전까지 저는 크로스백을 매고 다녔습니다 가방 안에는 보통 도시락 운동화 운동장비 등 생각보다 많은 운동 관련 물품들이 가방으로 들어가는데 무게가 생각보다 무거워 한쪽 어깨에 많은 부담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백팩으로 바꾸자 생각하여 알아보던 중 요놈을 발견했네요ㅎㅎ 블랙 바탕에 밀리터리 문양과 그냥 올블랙 중 고민하다 밀리터리 문양을 선택했습니다ㅎㅎ

 

 

앞쪽에 보면 찍찍이?라고 하죠 찍찍이를 붙일수있는 공간이 있어요ㅎㅎ 알아보던 중 마음에 드는 문구를 정해서 같이 구입했습니다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운동에 임하기 위한 헬린이..ㅎㅎ  덤벨을 사랑하는 마음에.. 여자 친구=덤벨.. 김종국의 명대사가 생각나는 클럽은 역시 헬스클럽이지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머니.. 노 머슬ㅜㅜ.. 근육을 얻고 싶으면 투자를 해야 한다.. 운동을 오래 해보신 분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ㅜㅜ... 더 붙일 공간이 있으면 더 샀을 텐데 공간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 4~5개 정도 붙일 수 있겠다 싶어 4가지를 선별해 붙이고 다닙니다ㅎㅎ

 

 

수납공간이 아주 훌륭합니다 가방 옆면에 양쪽2개씩 총 4개의 포켓이 있으며 안쪽에도 칸막이로 분리해 놓아 섞이지 않고 물건을 정리해 넣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칸막이도 튼튼해서 걱정이 필요 없습니다ㅎㅎ 

 

도시락을 넣을 수 있는 보온가방도 들어 있어요 물론 도시락이 아닌 다른 걸 넣어도 괜찮습니다 저는 현재 따로 도시락은 챙겨 다니진 않아서 따로 빼놓고 다닙니다ㅎㅎ 가방이 생각보다 커서 운동화, 운동복, 허리보호대, 무릎보호대, 보충제 통, 각종 보충제 등등 다 넣어도 자리가 넉넉할 정도예요ㅎㅎ

 

큰 가방을 꼭 열지 않고 자잘한 아이템들은 요기 쪼꼬미 안에 넣고 다니면 됩니다ㅎㅎ

뒷 쪽도 깔끔한 디자인에 끈 조절 당연히 가능하고 등판에 쿠션감이 좋아 가방을 맺을 때 엄청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처음에는 뭔가 오랜만에 군장?을 맨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방도 밀리터리 문양에.. 군장 매고 행군하던 옛 생각에 잠겼네요ㅋㅋㅋ 이상 헬스가방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